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기념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기념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
  • 김정민
  • 승인 2019.04.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어느덧 4월 중순에 접어 들면서 본격적인 집안 분위기 쇄신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이 연장으로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 등을 구비하려는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다. 어떤 제품을 비치해두는가에 따라 인테리어의 양상이 달라지는 만큼, 보다 신중하고 현명하게 원하는 품목을 구매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한 번 구매할 시 오랜 기간 사용하게 되는 ‘소파’의 구매에 앞서, 직접적으로 체험해 보거나 다른 라인업과 철저히 비교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재질도 중요한 선택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의 경우 유아기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 그리고 반려 동물과 함께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보다 탄탄하고 관리가 편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죽소파 부산 가구단지 브랜드 ‘베니시모’는 물 만으로도 용이한 관리를 할 수 있고 스크래치와 충격에 잘 견디는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더욱이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기념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 행사까지 자체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가격적인 부담감도 낮춘다.

베니시모는 현재 일산 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자사 쇼룸에서 다양한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쿠아클린 소파는 물론 가죽소파와 샤무드소파까지 합리적인 금액에 전시-판매한다. 소비자들은 대전청주 가구단지를 포함한 여러 지점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쿠아클린 소파 ‘주디’, 원하는 대로 구성을 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모듈 형식의 ‘카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용인 가구단지나 대구 가구단지 인근 등의 매장에서도 샤무드소파-고급형 에닐린플러스 가죽 소파 제품군인 ‘슬릭’과 ‘보니토’, ‘파르세’, ‘누베르’, ‘부나스’를 필두로 한 다채로운 품목들이 정상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제안된다.
 
관계자는 “천안 가구단지와 광주 가구단지를 비롯해 자사가 운영하는 전 쇼룸에서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기념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원하는 품목을 직접 만져본 후 비교해보기 바라며, 상주하고 있는 소파 전문가의 조언도 들어 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이번 샤무드-아쿠아클린 특별 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4월 12일-14일 실시되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프리미엄 펫쇼 기념 ‘반려동물 동반 고객 아쿠아클린 소파 쇼룸 방문 구매 시 바디필로우 사은품 증정’ 행사,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아쿠아클린 노르딕원단 봄맞이 大특가행사’도 진행한다.

여기에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행사’, ‘봄 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등과 같은 행사까지 펼친다.

각각의 프로모션 이벤트는 전국구에 위치한 일산본점, 부산점, 대구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천안점 등 베니시모 쇼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