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4.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2일, 지구의 날 기념 친환경 실천 이벤트 실시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스마트경제]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 일환으로 이번 지구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한정 출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18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세트로 구성됐다. 

함께 진행되는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그린 피크닉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니스프리가 #플레이그린피크닉 해시태그 1개당 1000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또한 태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