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다양한 수강 등록 이벤트 진행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다양한 수강 등록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4.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다양한 수강등록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우선,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한 경험이 있는 이들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 등록시 수강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혹은 타 과정의 수강 내역이나 수강증을 지참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 등록할 경우 수강료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인 포함 2명이상 공인중개사 학원에 30만원 이상의 과정에 등록 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과정은 공인중개사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및 공무원 과정에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등록 시 전문적인 컨설팅과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 해운대 학원에서는 1:1 맞춤 컨설팅으로 공인중개사 합격 방법을 제시한다.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성적표를 참고해 개인별 목표 수립과 취약점 파악, 학습방법 등을 제시하며 월 단위 수험 계획도 수립해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등록 과정과 컨설팅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각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