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9 지적기사 시험 대비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신간 출간
에듀피디, 2019 지적기사 시험 대비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신간 출간
  • 김정민
  • 승인 2019.04.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19년 지적기사 자격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기출 수험서를 신간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적기사란 토지의 경계와 면적을 법률적으로 확정하는 기속측량으로써 지적측량 능력을 검증하는 시험으로, 주로 토목공학과, 건축과 전공자가 LX한국국토정보공사와 같은 공기업 또는 사기업으로의 취업 및 지적직공무원 임용 응시자격을 갖추기 위해 필수로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인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는 지적기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응시생들이 최근 시험의 출제경향을 파악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한 최신기출문제집으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5개년도 기출문제와 상세 해설이 수록돼 있다.

수험생들은 본 교재를 통해 최근 5년간 출제 동향을 한눈에 파악하고 빈출 되는 주요 개념과 학설 및 법규, 공식 등을 심도 있게 정리할 수 있으며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과 지문을 익히고 알맞은 문제 접근법을 숙지해 파생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독학으로 부족함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혼자 공부해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정답에 대한 해설은 물론 오답풀이까지 가능한 관련 이론해설을 담아 문제풀이 후 해설 정독을 통해 본인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정답 포인트를 파악해 실전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적기사 필기시험은 문제은행식 출제 패턴을 보이고 있고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시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 방식이므로, 지적기사 자격시험 대비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과년도 기출문제를 면밀히 분석하여 주요 출제유형 및 패턴을 빠르게 파악해 실전 감각을 높이는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권대 실력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막바지 최종 실력 점검에 적합한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교재를 기획하고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지적기사 필기시험과목인 지적측량, 응용측량, 토지정보체계론, 지적학, 지적관계법규 전 과목 ‘기출문제해설특강’을 오픈하여, 빠른 실력향상을 위한 ▲출제 포인트, ▲출제빈도, ▲출제수준 및 패턴을 짚어주는 단기 속성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강의는 ‘지적기사 기출문제로 끝내기’의 저자이자 에듀피디 지적(산업)기사 전임 이진녕 교수가 맡아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생까지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각 과목의 출제 특징과 학습 노하우를 알려주고 문제를 정확히 풀어내는 전략 풀이법을 제시해 합격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 도서는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지적기사 ‘기출문제 해설특강’의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수강신청 및 교재 구매 시 클린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