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해외직구 성장세 룸에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SALE
미국매트리스 해외직구 성장세 룸에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SALE
  • 김정민
  • 승인 2019.04.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본격적인 봄 날씨가 시작되며 다양한 행사,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도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해외직구를 통한 구매 방법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9일 관세청의 '2018년 전자상거래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 직구 금액은 27억 5000만 달러로 전년대비 31% 성장했다. 해외 직구 건수도 지난해 3225만건으로 전년대비 37% 늘었다. 국가별 점유율은 해외 직구 건수 기준 미국이 50.5%로 가장 높았고, 중국 (26.2%)과 유럽연합 (EU12.5%), 일본(8%) 등이 뒤이었고 금액으로는 미국(53.3%), EU(20.3%), 중국(16.9%), 일본(6.2%) 순이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이사철, 결혼시즌을 맞아 해외직구 안전성을 입증받은 미국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평소보다 배로 늘었다고 한다. 미국매트리스는 한국, 유럽에 비해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 또는 신혼침대, 중 장년층의 침대로도 인기가 많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는 대량 수입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현지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 하여 제작된 박스 포장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며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하였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에서 신혼침대로 많이 찾고 있는 템퍼페딕사의 템퍼페딕프로어댑트, 클라우드엘리트, 컨투어엘리트, 클라우드럭스, 컨투어럭스, 씰리사의 하이브리드모델이 씰리하이브리드Z9, 씰리하이브리드Z7, 씰리크라운쥬얼체리오팔, 씰리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씰리크라운쥬얼브리타니아, 스턴스앤포스터의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오크테라스, 스턴스앤포스터 스카보로, 스턴스앤포스터 트레일우드,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와 모션베드, 미국침대프레임, 미국유럽프레임, 이스턴킹침대프레임, 신혼침대프레임, EK프레임을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에 이어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부산 , 용인, 제주 등 한국 무료 배송 설치를 시작하였다.

한국 대형 PG사와 제휴된 유일한 직구 사이트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소비자 피해 보상 보험, 한국 파트너 센터, 오프라인 매장 운영(A/S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