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MYM, 저분자 피쉬콜라겐 '피치콜콜라겐' 출시
이너뷰티 브랜드 MYM, 저분자 피쉬콜라겐 '피치콜콜라겐'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4.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MYM(Meet Your Mate)이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 ‘피치콜콜라겐’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캐나다 심해에 서식하는 자연산 대구에서 추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더불어 히알루론산•판토텐산칼슘 등 6가지 부원료를 담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피치콜콜라겐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분말 형태 그대로 먹는 것이라고 한다. 복숭아 맛이 더해져 있어 분말로 섭취하더라도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비린 맛으로 콜라겐 섭취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하지만 분말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어렵다면 물 또는 주스 등의 음료와 함께 섞어 마시는 것도 좋다. 아울러 플레인 요거트나 아이스크림, 젤라또 등에 넣어 먹으면 식사를 마무리하는 디저트로도 좋다. 1일 섭취량은 6스푼으로 권장 섭취량대로 먹었을 경우 하루 2,500mg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데, 이는 하루 최대 콜라겐 흡수량과 동일한 수치이다. 

MYM의 BM 김예슬 매니저는 “피치콜콜라겐은 출시된 지 2개월도 되지 않은 시점에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소문을 타며 네이버쇼핑 콜라겐 분야 1위를 차지했다.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앞으로 여러가지 맛을 출시할 예정이며, 피부와 몸 속 건강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피트니스스토어를 통해 ‘핵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