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드림플러스, GEP 참가 기업 모집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GEP 참가 기업 모집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9.04.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Global Expansion Program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Global Expansion Program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스마트경제]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GEP(Global Expansion Program, 글로벌 확장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GEP는 드림플러스가 지난 2014년부터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한화그룹 및 드림플러스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현지 파트너십 체결은 물론 매출까지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화 계열사와의 공동 사업화도 추진한다.

모집 대상은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제품 및 서비스를 런칭한 스타트업 또는 국내 출시 후 안정화를 이뤄내고 아시아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GEP는 총 4개국이며, 사업 분야에 맞게 지원하면 된다. △중국(헬스케어·인공지능·교육) △베트남(핀테크·미디어·헬스케어·리테일) △일본(핀테크·컨텐츠·F&B·헬스케어) △인도네시아(핀테크·미디어·헬스케어·리테일)다.

모집기간은 22일부터 5월 17일까지며,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에 사업계획서 등을 올리면 된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6월부터 8월까지 해외 사업화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받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