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봬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봬
  • 김정민
  • 승인 2019.04.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시험과 면접시험에 이르기까지 소방공무원 채용 과정 전반을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소방공무원 필기 시험 과정에서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온라인 강의만 수강해도 최소 7회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방공무원 각 과목의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3단계로 구성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이론을 기출문제 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했으며 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총정리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특히 문제풀이 과정에 신경 쓰고 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수험 방향을 제시한다. 이후 ‘데일리 테스트’와 ‘위클리 테스트’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확인하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해 취약점을 알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신청 하면 국어와 영어, 한국사 기출문제를 정리한 ‘최신 기출 200제’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