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틱톡,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 진행
죠스떡볶이-틱톡,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 진행
  • 양세정
  • 승인 2019.04.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죠스떡볶이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죠스푸드
죠스떡볶이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죠스푸드

[스마트경제] 죠스떡볶이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틱톡은 15초 이내의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 미디어 앱이다. 주로 10~20대가 사용하며 최근 다운로드 건수가 10억 건을 넘어서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틱톡을 통해 최근 선보인 신메뉴 ‘국물떡볶이’를 비롯해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알리고 고객에게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오는 28일까지 틱톡에서 죠스 스티커를 활용해 떡볶이가 나오는 재미있는 상황을 촬영하고 ‘#떡볶이가죠습니다’, ‘#죠스떡볶이’를 태그한 후 업로드하면 참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4명, 10명, 100명을 선정해 애플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죠스떡볶이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가 이벤트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틱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틱톡이죠습니다’ 코드명을 입력하면 국물떡볶이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신선하고 재미있게 죠스떡볶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틱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죠스떡볶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연령층이 많아 챌린지 영상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