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월정액 구매 패키지 출시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월정액 구매 패키지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4.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블루와 골드는 전국 판매 확대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 ‘아이코스 온‘을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 ‘아이코스 온‘을 출시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스마트경제]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가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 ‘아이코스 온‘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루와 골드 색상의 아이코스3 멀티는 전국 5대 편의점으로 확대 판매한다. 

월정액 구매 패키지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 제품과 함께 가입 기간 내 기기 고장시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한정판 및 신제품 사전 구매 기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개월 약정을 기준으로 아이코스3 월정액 구매 패키지의 가격은 월 9600원, 아이코스3멀티 구매 패키지는 월 8100원이다.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멀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는 월 1만67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전국 5개의 공식 아이코스 스토어, 19개의 일렉트로마트와 이마트 내 아이코스 매장, 160여개의 일반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기기를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3 멀티의 블루와 골드 색상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가 확대된다. 전국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25 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월정액 구매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확대 요청에 힘입어 매달 1만원 미만으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보다 빨리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