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판례정복 특강’ 4월 무료 배포 실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판례정복 특강’ 4월 무료 배포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4.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이 목표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민법 판례정복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나섰다. 해당 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최근 3개년도의 공인중개사 1차시험 기준 한국 산업인력공단 접수 합격률은 약 18%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점점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을 위한 제대로 된 준비가 필요한 것이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과목중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의 경우 시험의 80%가 판례에서 출제된다. 따라서 얼마나 많은 판례를 기억하고 있느냐가 합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1차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판례를 공부할 수 있도록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사례를 들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민법 판례정복 특강’을 구성했다. 해당 강의는 합격생의 극찬 릴레이가 줄을 잇는 강의 만족도 98%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실제로 에듀윌을 통해 1차 합격한 송 모씨에 따르면 “인강으로 교수님 강의 커리큘럼만 맞춰 따라가도 비교적 쉽게 1차 합격을 할 수 있다”며, “다른 고민할 필요 없이 사례 중심으로 된 수업만 들어도 70점은 받을 수 있다”라고 해 만족감을 표했다.

지금 본 무료 인강을 신청하면 특별 혜택으로 부동산학개론 계산법 강의와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 특강이 추가로 제공된다. 에듀윌 민법 판레정복 특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며, 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