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롯데건설,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9.04.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건설은 2019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하고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약 57여 개의 우수파트너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해 선정된 대련건설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을 포함해 총 53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한, 안전한 시공 및 건설 공헌에 기여한 기상엔지니어링 등 6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 시상을 하고, 금강가구 등 3개사에는 품질 하자 평가 우수실적 관련으로 C/S 우수상을 수여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는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함께 가는 친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시상을 마치고 김평화 마천건설 대표이사가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롯데건설과 파트너사는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준수와 상생 협력을 통해 상호 간의 지속 성장 강화를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트너와 소통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소통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100년 기업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