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후 차에서 바로 받으세요"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후 차에서 바로 받으세요"
  • 김소희
  • 승인 2019.04.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오픈…10개 매장 시범 운영 후 서비스 확대 예정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 최초로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오픈했다./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 최초로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오픈했다./사진=도미노피자

[스마트경제]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고객의 차량으로 직접 피자를 제공하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시범 운영을 피자업계 최초로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전국 10개 매장에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시범 실시한다. 

이는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 후 매장 앞에 도착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한다. 다만 30분 전 선 결제 주문에 한한다.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는 현재 쌍문점, 과천점, 제주이도점, 용호점, 대전유천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추후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편리하게 도미노피자를 만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이번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역시 차량을 갖고 매장에 방문 포장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도입한 서비스로,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도미노피자의 철학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