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 가정의 달 ‘가족’ 골프회원권 출시
동양골프, 가정의 달 ‘가족’ 골프회원권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4.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무기명골프회원권 전문회사 동양골프가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골프장의 이용이 가능한 가족 골프회원권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국내+해외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 전액 예치금 상품으로 3년 만기 후 반환 및 재연장이 가능하다.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하여 30여 곳의 골프장에서 정회원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개인’ 상품과 정회원 1인+가족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가족’ 상품으로 나뉘며 1차 회원 5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입고객에게 이태리 토스카니아 펀치가죽(전 세계 50PCS 한정) 럭셔리 크러치 백, 보스턴백을 상품별로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한다.

관계자는 “골프 시즌에 없어선 안 될 골프회원권이지만 골프장 정 회원권은 금액대가 높아 선뜻 구입하기가 어렵다. 동양골프 회원권은 고액의 회원권을 소유할 필요 없이 최소한의 연회비 만으로 회원대우를 받고 라운드 할 수 있어 골퍼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고 전했다.

또한, “제휴골프장은 회원권 없이 예약 불가능한 명문 골프장이 여러 곳 포함돼있어, 고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해외직영골프장을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자격도 주어진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