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과 팬사인회 성료

W컨셉 기획전 연계 이벤트…‘콜라겐 미드샷 앰플’ 인기몰이 뷰티·스킨케어 부문 일간 랭킹 1위…전월 대비 매출 45%↑ 소비자 접점 확대·브랜드 인지도 제고 성과

2025-11-24     정희채 기자
리엔케이,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과 팬사인회 성료. 사진=리엔케이 

 

[스마트경제]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브랜드 모델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W컨셉에서 진행된 기획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핑크 래디언스 톤업 빛크림’을 비롯해 브랜드 굿즈인 텀블러와 키링 등이 증정됐다. 팬사인회 현장은 오는 12월, 리엔케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케치 필름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중 리엔케이는 W컨셉 뷰티·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일간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전월 대비 매출이 약 4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계기로 평가받는다.

이벤트의 주력 제품인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 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어플리케이터 ‘셀 리액터’는 중주파 기반 설계로 1초당 2,400샷의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전달해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을 돕는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리엔케이의 셀 과학 기반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엔케이는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 소속 브랜드로, 셀 더마 기반의 ‘리엔케이’를 비롯해 영국 V&A 뮤지엄 라이선스 브랜드 ‘V&A뷰티’, 한방 화장품 ‘올빚’,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등을 전개하고 있다.

 

 

스마트경제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