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제3회 작은기업·크리에이터 매칭 공모전’ 개최
CJ그룹, ‘제3회 작은기업·크리에이터 매칭 공모전’ 개최
  • 변동진
  • 승인 2019.05.1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공모전 참가 모집
CJ그룹은 ‘제3회 작은기업-크리에이터 매칭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CJ그룹
CJ그룹은 ‘제3회 작은기업-크리에이터 매칭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CJ그룹

[스마트경제] CJ그룹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3회 작은 기업 크리에이터 매칭 공모전 ‘오크리에이터스(O! CreatUsㆍOpen+Create+Us)’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크리에이터스는 지역의 잠재력 있는 작은 기업을 소비자에게 알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유망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콘텐츠 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상생 프로그램이다.

공모전에서는 세종·충남·전북·전남·광주·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해당 지역 작은 기업 및 크리에이터 각 30팀을 선발한다. 이어 1:1 매칭을 통해 기업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우수 크리에이터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이후 DIA TV 및 CJ헬로 지역방송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CJ는 다음 달 2일까지 충청·호남·제주 지역의 작은 기업과 전국의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CJ주식회사 상생혁신팀 관계자는 “각 지역의 우수한 작은기업들이 자생력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뿐 아니라 실제 매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방안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