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즈 '쿨 마케팅' 본격 시동
이마트 데이즈 '쿨 마케팅' 본격 시동
  • 김소희
  • 승인 2019.05.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쿨 비즈, 쿨 터치, 쿨리즘 등 350여 개 품목 할인
데이즈의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사진=이마트
데이즈의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사진=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가 30도에 육박하는 더위가 찾아오자 ‘쿨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마트 데이즈는 29일까지 ‘쿨 비즈’ 콘셉트의 비즈니스 캐주얼, ‘쿨 터치’ 시리즈 캐주얼 의류, ‘쿨리즘’ 이너웨어 등 350여 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20%가량 확대해 총 160억원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대표 상품인 비즈니스 캐주얼은 더운 여름에도 쉽게 움직일 수 있는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 6종과 ‘제대로 팬츠’ 2종이 있다. ‘제대로 팬츠’는 ‘듀퐁 소로나’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과 신축성을 모두 잡았고 베이지와 그레이 색상 등 어느 상의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는 ‘기본템’이다. 

이외에도 슬림하게 연출이 가능한 ‘비즈니스 패턴 팬츠’ 3종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밴딩 슬랙스 등도 판매한다.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으로는 ‘더 시원한 팬츠’ 4종이 마련됐다. 이는 찰랑이는 여름 소재로 기장에 따라 5·7·9부 등으로 선택권을 넓힌 것은 물론 레귤러·루즈·와이드핏 등 다양한 슬랙스 스타일이다.

‘원마일웨어(집 근처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로 통하는 데이즈 캐주얼 의류로는 시원한 촉감의 ‘쿨터치’ 티셔츠·팬츠·스커트 등 20여종을 준비했다.

또한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소재를 활용한 ‘모달 티셔츠’, ‘레이온 팬츠’ 등 10여 종을 판매한다.

데이즈는 인견·에어로쿨·아스킨 등 시원한 여름 소재를 활용한 ‘쿨리즘’ 이너웨어도 전품목을 할인한다.

‘쿨리즘’ 남성·여성·아동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 상품 중 2개 이상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밖에도 아동 ‘쿨 티셔츠·액티브 바지’ 21종과 유아 ‘더 시원한 티셔츠·바지’ 9종 등을 20% 할인하고 여름 스포츠의 필수템인 ‘기어탑’ 5종 과 ‘타이즈 2종’ 또한 20% 할인한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BM은 “초여름 날씨에 반소매를 입는 사람들이 서서히 많아짐에 따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소재와 스타일을 다양화해 저렴한 가격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