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글로벌 캠페인 전개
LG전자,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글로벌 캠페인 전개
  • 변동진
  • 승인 2019.05.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고객들에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 전달
LG 시그니처 슬로건,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사진=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사진=LG전자

[스마트경제]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성능과 디자인을 강조한 새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다.

총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와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를 보여준다.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고객들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과 대치본점, 강서본점 등에서 LG 시그니처를 체험해볼 수 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