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사조해표는 100% 천연 원물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은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과 ‘해표 야채 다시팩’의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 원물을 통째로 건조해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은 티백 하나에 멸치, 디포리, 다시마, 새우가 모두 담겨 있어 떡국, 칼국수, 멸치국수 및 다양한 국과 탕 요리 시 해물 고유의 맛과 풍미,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을 내는 데 제격이다.
‘해표 야채 다시팩’은 각종 야채와 멸치, 다시다가 담겨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소고기뭇국, 된장찌개 등 담백한 국물 요리를 만들 때 이용하면 더욱 좋다.
이명훈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자연조미료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 중 티백 조미료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 성장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좋은 재료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