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체험형 공간 ‘햇반 뮤지엄’ 오픈
CJ제일제당, 햇반 체험형 공간 ‘햇반 뮤지엄’ 오픈
  • 양세정
  • 승인 2019.06.0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 내 ‘햇반홀’ ‘햇반 스마트팩토리’ 오픈
CJ제일제당이 오는 4일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 내에 햇반 체험형 공간인 ‘햇반 뮤지엄’을 연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오는 4일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 내에 햇반 체험형 공간인 ‘햇반 뮤지엄’을 연다.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이 오는 4일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 내에 햇반 체험형 공간인 ‘햇반 뮤지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햇반 뮤지엄은 쌀에 대한 모든 정보와 국내 식문화 변천사 등 체험형 콘텐츠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햇반의 맛 품질과 안전성을 체험형 테마 공간을 통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 설계됐다.  

햇반 뮤지엄은 ‘햇반홀’과 ‘햇반 스마트팩토리’의 두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햇반홀은 쌀을 담는 되박을 모티브로 정미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연출했다. 햇반 스마트팩토리는 햇반이 생산되는 공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고영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담당은 “전 과정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오감만족 체험형 공간”이라며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확인하는 흥미로운 경험을 통해 글로벌 경쟁에서도 뒤쳐지지 않는 K-푸드에 대한 자부심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햇반 뮤지엄에는 ‘테크놀로지홀’도 마련돼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햇반 뮤지엄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CJ블로썸캠퍼스 내 홍보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투어 코너를 통해 견학 신청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