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세무 1급, 2급과 전산회계 1급, 2급 시험 일정이 8월 3일(토)에 예정되어 있으며, 7월 9일(화) 오후 6시에 시험 접수가 마감된다. 전산세무회계 1, 2급 시험 일정이 약 한 달가량 남은 가운데, '전산세무회계 독학하기'를 목표로 공부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분개를 포함한 중요한 학습 내용을 제대로 배우지 못해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해커스금융이 분개 등 전산세무회계 이론을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스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제공하고, 전산세무회계 전문 이남호 교수의 탄탄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1, 2급 자격증 취득 시, 회계 기본 이론 지식과 실무 처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소, 중견, 대기업의 재무/회계/관리직과 금융권 입사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이에 자격증 스펙을 완성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빠른 취득을 도와주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8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에게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또한, 불합격 시 다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해당 강좌는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와 수강생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신기출 경향이 반영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이론과 실기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KcLep(케이랩) 프로그램 상세 사용법과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받아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이남호 교수는 핵심 포인트로 이론과 분개까지 강의하고, 최신 기출 문제 풀이 수업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금융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전문 교수의 강의는 수강생들의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 후기를 통해 검증을 받은 바 있다. 수강생 김 씨는 “한 달 만에 전산세무회계 1급 100점 + 전산세무 2급 90점에 달성하며 동시에 합격했다”, 다른 수강생 박 씨는 “이남호 교수님과 해커스 교재만큼 좋은 인강을 찾지 못했다. 항상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다독여주시고 교수님을 믿고 끝까지 끝내는 게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다. 실전 모의고사 점수로 이론 실기의 합격률을 대강 추정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빈출분개 100선으로는 노트로 답을 가리고 문제를 보며 풀었다”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수강생에게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분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빈출분개 미니북과 빈출분개 특강을 제공한다. (교재포함 구매 시) 추가로, 전산회계 1, 2급 시크릿 요약노트(PDF)와 컴활 1, 2급 필기 + 실기 전 강의 30일 수강권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모바일 수강권 ▲1:1 교수님 질의/응답 서비스 ▲실시간 가답안 합격예측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약점극복 100선’을 무료로 제공하여 개정세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나아가, 투자자산운용사, 국제무역사 1급, 무역영어, 은행텔러, AT 자격시험(FAT 1급, TAT 2급), 테셋, 매경테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에 대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1, 2급 베스트셀러 1위 기록과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