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체력템’ 링거워터 링티,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신개념 체력템’ 링거워터 링티,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 김정민
  • 승인 2019.07.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12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음료형 링거 제품의 선두주자로 유명한 '링거워터 링티 '의 행운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행운상금이 제공되는 이 퀴즈는 "더위를 날릴 링티의 프로모션 이름은?’ 이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문제 등이 제시됐다. 행운퀴즈 공란 속에 들어갈 정답은 링거워터 링티의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링거워터 링티는 혈관 내 순환 혈장량을 높여 수분 보충 효과가 뛰어나 ‘신개념 체력템’, ‘운동템,’ ‘밤샘템’, ‘야근템’ 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링티 섭취 후기만 13,000건에 이르고 최근 베트남으로 해외 수출까지 성료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전국 850여개 약국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앞으로 해외 수출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렇게 링거워터 링티의 유통망이 확장되고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까지 진행되며 더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200만포 판매를 기념하여 12일(금요일)~15일(월요일), 200만포 판매 기념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1박스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최고 4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링거워터 링티 전용 보틀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