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신제품 출시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신제품 출시
  • 복현명
  • 승인 2019.08.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
농심켈로그가 단백질을 간편하게 마시며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를 출시한다.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단백질을 간편하게 마시며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를 출시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스마트경제] 농심켈로그가 단백질을 간편하게 마시며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를 출시한다. 켈로그가 국내 시장에 쉐이크 타입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미숫가루맛’과 ‘초코맛’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미숫가루맛은 10가지 곡물 미숫가루를 담아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선사하고 초코맛의 경우 10곡 미숫가루에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달콤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프로틴을 충전할 수 있는 방법도 간단해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용기의 표시선까지 기호에 따라 우유나 물을 넣고 흔들어 바로 마시면 된다.

켈로그의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2종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2500원(50g)에 만나볼 수 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저탄수화물식, 고단백식 등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부합하며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켈로그가 처음 선보이는 가루 형태의 쉐이크 제품으로 바쁜 일상 생활 속 중요한 에너지원인 프로틴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