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리뉴얼
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리뉴얼
  • 복현명
  • 승인 2019.08.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 활동 통해 얻은 포인트로 기부 가능
현대해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 사진=현대해상.

[스마트경제] 현대해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사용자들을 더 적극적인 건강관리 활동 참여와 건강미션 성공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기부하기’ 기능은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마음의 건강,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헬스챌린지 사용자는 앱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살펴보고 기부처를 선택해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건강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제공 콘텐츠 외에 ‘출석체크’, ‘건강 퀴즈’, ‘10초 설문’ 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 디자인·건강기록 입력 방법 등을 개선했다.

정규완 현대해상 디지털전략추진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기능을 신설해 사용자의 건강관리활동이 선한 마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했고 더 쉽고 재미있는 방법을 통해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헬스챌린지’ 서비스는 현대해상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월납보험료 3만원 이상)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초 출시 이후 서비스 확대, 앱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