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상승세" 세븐틴 'An Ode',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끝없는 상승세" 세븐틴 'An Ode',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0.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스마트경제]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달 16일 정규 3집 ‘An Ode’를 발매해 폭발적인 기세로 승승장구의 행보를 펼친 세븐틴이 여전히 식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최대 음악 랭킹 사이트 오리콘이 속보를 통해 세븐틴이 정규 3집 ‘An Ode’로 약 4만 4천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0월 14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 위를 획득했다고 전한데 이어 주간 합산 랭킹, 주간 해외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개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

특히 세븐틴의 정규 3집은 한국 음반임에도 불구, 발매된 지 3주 차에도 현지 쟁쟁한 아티스트를 제치고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등 K-POP 대세 아이돌의 건재함을 확고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대세돌답게 세븐틴은 지난 8월 약 2년 만에 개최해 큰 성원을 받은 월드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 서울 공연과 더불어 내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일본 4개 지역의 총 10회 공연 또한 벌써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독보적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막론하고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으로 자체 신기록을 수립하는 등 남다른 성장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 세븐틴이 월드 투어 ‘ODE TO YOU’로는 과연 얼마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들의 또 다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세븐틴은 9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