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초대형 생일 이벤트…中 팬클럽, 빌딩 34개 빌려 조명쇼
방탄소년단 지민, 초대형 생일 이벤트…中 팬클럽, 빌딩 34개 빌려 조명쇼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0.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민바 차이나

[스마트경제]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중국 팬클럽이 초대형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13일 중국 팬클럽 '지민바 차이나'는 지민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첸장신성 빌딩 34개를 빌려 오후 7시 30분부터 초대형 조명쇼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는 건물 외부를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스크린에는 지민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포함한 중국어 문구와 함께 화려한 조명들이 빛을 밝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지민바 차이나는 과거 각국에서 초대형 스케일의 이벤트를 기획해온 바 있다. 

국내에서는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연예인 최초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그 밖에도 지하철 광고 이벤트, 카페를 통한 컵홀더 이벤트, 자선 프로젝트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서포트가 진행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케일이 다른 축하", "너무 멋있다", "지민아 생일 축하해", "평생 못 잊을 생일선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6-27일,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를 개최해 스타디움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