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19.11.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는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투 더 문 위드 스누피’와 연계한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데일리C 아트워터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미술관 밖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롯데뮤지엄과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제품으로, 지난 ‘제임스 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레몬 과즙에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을 더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맛도 새롭게 바뀐 점이 특징이다.

아트워터의 두 번째 주인공인 스누피는 미국 만화작가 ‘찰스 슐츠’가 1950년부터 연재한 만화 ‘피너츠’의 주인공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1969년 미국항공우주국이 인류 최초 달착륙 프로젝트의 시험 비행 임무를 수행한 아폴로 10호의 달착륙선 이름을 친숙한 캐릭터인 스누피로 지으면서 달착륙의 상징이 되었다.

이번 아트워터는 달착륙의 순간을 함께한 스누피를 패키지에 담았다. 패키지에는 ‘해냈다! 내가 달에 간 최초의 비글이야! (I did it! I’m the first beagle on the moon!)’라고 생각하는 스누피를 표현해 달착륙 역사와의 연관성을 나타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도 총 4종으로 두 차례에 걸쳐 발매된다”며 “귀여운 스누피를 4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12월 중순에 선보일 추가 디자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회사는 제품 출시와 함께 편의점 세븐일레븐, CU에서 데일리C 아트워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스누피 피규어를 비롯해 롯데뮤지엄 전시티켓, 제품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