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VIPS), '연어 파라다이스' 오픈…신메뉴 7종 출시
빕스(VIPS), '연어 파라다이스' 오픈…신메뉴 7종 출시
  • 백종모
  • 승인 2018.09.0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가을 시즌을 맞아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가을 고급 식재료인 연어를 활용한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빕스는 "이번 연어 신메뉴는 고급 레스토랑의 일품요리를 능가할 정도로 메뉴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이고, 통구이부터 샐러드, 연어장까지 맛과 종류를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한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빕스는 '연어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연어 섹션'을 별도 구성해 샐러드바에 새로움을 더했다. 빕스의 대표 메뉴인 훈제 연어는 기본, 새로 선보이는 '연어 샐러드'는 훈제 연어와 샐러리, 올리브 등을 연겨자 소스에 버무린 메뉴로 가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연어 통 오븐구이'는 통연어를 대파와 함께 오븐에 구워 연어의 식감과 풍미를 고스란히 살렸다. '레드핫 연어장'은 간장과 초장을 섞어 만든 매콤 소스에 훈제 연어를 절인 메뉴로 밥 비벼먹기 좋은 한국 입맛 맞춤 연어 메뉴다. 그 밖에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는 구운 연어를 레몬 크림 소스와 곁들였으며, '스파이시 연어 라따뚜이'는 구운 연어를 튀긴 호박·가지 등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에 버무려 선보인다. 단,'연어 샐러드'와 '스파이시 연어 라따뚜이'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만 제공된다.

연어와 함께 최근 트렌디한 건강 식재료로 떠오른 '아보카도' 메뉴도 출시했다. 구운 바게트에 잘게 썬 연어와 채소, 크림소스를 섞은 '연어 딥'과 아보카도로 만든 과카몰리(으깬 아보카도와 다진 양파, 토마토, 레몬즙 등을 섞은 멕시코 소스)를 올린 '아보카도 크림 연어 바게트', 감칠맛 나는 간장에 아보카도와 토마토 등을 넣은 '아보카도 장'은 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다.

빕스는 이번 연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제시하면 9월 한 달 동안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27% 할인된 가격인 1만5천9백원에 즐길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식재료인 연어와 아보카도 등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폭립도 무제한 제공하는 등 샐러드바 메뉴에 더욱 가치를 주고자 했다"며, "밥 위에 원하는 재료를 얹어 먹는 '포케 라이스'나 전병에 싸서 먹는 '또띠아' 등으로 응용해 먹으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이번 신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