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부터 임현주까지…‘우웅우웅2’, 12월 18일 첫방송
송지은부터 임현주까지…‘우웅우웅2’, 12월 18일 첫방송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2.11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스마트경제] 11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웹드라마 '우웅우웅'이 시즌2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웅우웅' 시즌 1은 회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내연애의 다양한 경우의 수를 다룬 작품이었다.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우웅우웅2’는 사내 연애를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여자 민지우(송지은 분)가 거부할 수 없는 당돌한 매력을 지닌 신입사원 이민웅(신정유 분)과 엮인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민지우와 이민웅이 보여줄 사내 비밀연애의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묘미는 척박한 직장인들의 로망을 대리 실현해주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은 극중 직장 생활 6년 차로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확실한 업무처리와 타고난 센스로 후배 직원들에게 워너비 팀장으로 꼽히는 민지우 역을 맡는다

그룹 더 맨 블랙 멤버 신정유는 충만한 의욕과 야무진 성격으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신입사원 이민웅 역에 캐스팅됐다. 이민웅은 한눈에 반한 민지우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임현주는 '우웅우웅2'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가진 팀의 엔도르핀 이체리 역으로 분한다.

김환 역에는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한 지화섭이 캐스팅됐다. 김환은 팀 동료이자 대학 선후배 관계인 민지우의 곁에서 늘 든든하게 지켜주며 힘이 돼준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우웅우웅2'는 오는 12월 18일부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전 11시 Seezn(시즌, 구 올레tv모바일)에서 선공개된다.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는 12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