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이 다가올 2020년을 맞아 캘린더를 제작,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에서 선보이는 ‘2020 네네캘린더’는 탁상형 달력으로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과 마스코트 ‘딜리’의 귀여움을 한껏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 해 동안 즐거운 네네’라는 슬로건으로 힘차고 즐거움이 가득한 2020년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관계자는 “다가올 2020년도 네네치킨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캘린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 프로모션은 네네치킨 치킨 메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만큼 조기 품절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니 빠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메뉴 및 배달, 캘린더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가맹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11일 대한상공회의에서 열린 ‘제24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에서 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2012년(오타수정) 해외사업 첫발을 디딘 후 다수의 국가에 진출하며 매장 확장 등 수출기업으로 성장한 것을 인정받아 글로벌화 수출촉진 부문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