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기본 개념 잡는 와이즈캠프 ‘개뼈노트’와 ‘대유형판다’… 새 학기 수학 공부 대비 주목
초등수학 기본 개념 잡는 와이즈캠프 ‘개뼈노트’와 ‘대유형판다’… 새 학기 수학 공부 대비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2.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지난 2018년 한국교육방송공사(EBS)에서 학생 13,14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3 학생들 중 31% 이상이 수학을 포기하는 이른바 ‘수포자’라고 답변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학년별 분포를 살펴보면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그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어 초등수학의 기초를 잡는 초등학교 시기부터 수학의 기본개념을 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초등수학의 개념부터 응용까지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비상교육 와이즈캠프가 다가올 겨울방학동안 신학년을 대비하는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의 스마트학습기는 교과서의 개념을 스토리로 만날 수 있어, 딱딱한 지식도 참여형 액티비티와 게임형 정리학습을 통해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또한 꼼꼼 확인 문제로 문제 풀이까지 제공하여 초등1~2학년 아이들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하는 데 매우 유익하다는 평이다.
 
특히, 최근 370개의 개념강의와 1,100개 대표 유형 문제로 개념, 유형, 중간평가, 오답유형 정복으로 개념별 유형을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수학 학습 컨텐츠 ‘대유형 판다’를 통해 초등수학 대비에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아인슈타인 등 천재들의 학습법으로 불리우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와이즈캠프만의 ‘개뼈노트’는 고학년이 될수록 어려워지는 공부를 개념의 뼈대를 잡아 쉽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그림으로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내가 직접 말하고, 그리는 활동을 통해 남이 정리한 것만 보던 수동적인 습관을 능동적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개뼈노트 공유 커뮤니티인 ‘개뼈세상’에서 다른 친구들과 내가 생각하고 그린 개뼈노트를 공유하며 개념을 판별하는 눈을 키우고 창의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즈캠프에서는 ‘두두 잉글리시’를 신규 오픈했다. 두두 잉글리시는 Action Phonics, Direct Grammar 등으로 구성되어 알파벳 익히기부터 문장 만들기, 영작까지 가능한 학습 컨텐츠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를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비주얼씽킹 연습노트와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신청자에 한해 총 천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의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