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마라탕의 대중화를 이루어낸 대표브랜드 ‘피슈마라홍탕’,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국내 마라탕의 대중화를 이루어낸 대표브랜드 ‘피슈마라홍탕’,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김정민
  • 승인 2019.12.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피슈애프앤씨 피슈마라홍탕은 국내최초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마라탕 브랜드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2019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2019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유망프랜차이즈, 2019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브랜드, 2019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 등 다수의 대상에 선정되면서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피슈마라홍탕이 수상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 특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온 브랜드 어워드로서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피슈마라홍탕은 ‘상암동 맛집’, ‘생활의 달인 맛집’ 등 연일 손님이 줄 서는 식당으로 대한민국 마라 열풍을 일으키는 데 일조하였다. 달인만의 비법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매콤함과 마라탕의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특징이다. 모든 식재료는 식약처에서 허가된 안전한 식재료만 선별하며, 무엇보다 신선도를 신경 써 최고의 맛을 유지한다. 이러한 노력이 깐깐한 외식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고객들의 열광으로 인해 시작된 프랜차이즈 사업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마라탕 프랜차이즈 브랜드라는 강점으로 현재 국내 27호점이 운영 중이며 연중 35호점까지 오픈 예정에 있다. 또한 12월 미국 택사스주 댈러스 캐럴턴 미국 1호점을 시작으로 2020년 LA, 뉴욕 등에 연이어 오픈하며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무분별한 오픈은 지양하고 점주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여 가맹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의 가치는 프랜차이즈 기업 지속가능 발전의 첫째 조건이 되어가고 있으며 서로 win-win 하는 상생의 길을 지속적으로 모색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