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관절 근골격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닥터유스가 자사의 바르는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 특허를 이용해 만들어진 관절 전용 마사지 오일인 ‘엠에스힐링(MS Healing) 오일 by DR.YOUTH’ 의 신제품 넘버9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 27일부터 1주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에서 다양한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간 온라인에서만 판매해 왔던 엠에스힐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하게 된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그간 온라인에서는 한 번도 시행하지 않았던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에 따라 10~20% 할인되며 그에 더해 힐링 2종 선물 세트를 구입할 경우 신제품 넘버9을 증정한다.
엠에스힐링 출시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넘버9은 IFA 국제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인 김유수 대표가 특별히 한국산 편백나무오일을 카모마일, 라벤더, 프랑킨센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블렌딩하여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관절뿐 아니라 목 뒤쪽 관절 라인에 바르면 숙면,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신제품 넘버9을 구매 시 인스타그램에 구매 후기를 업로드 하면 넘버5 혹은 넘버7을 증정한다. 연말 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2종 선물 세트 5개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추가로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사용 중인 제품을 지참하여 방문 시 신제품 넘버9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온라인 고객에 대해서도 구매 후 블로그 혹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확인 후 넘버9을 15일 이내에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엠에스힐링은 두 종류로, 고급스러운 플로럴향으로 진정을 위한 ‘넘버5’ 와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은은하게 나는 이완을 위한 ‘넘버7’ 이다. 이 두 가지를 조합한 힐링 2종 선물세트는 고급스런 포장과 아로마향으로, 특히 선물용으로 온라인에서 한 차례 완판 되는 등 꾸준히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
김 대표는 “엠에스힐링을 사랑해주신 분께 감사드리고 신제품을 직접 접해보실 기회를 드리기 위해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라면서, “주말에는 직접 나가서 고객분들께 시연하고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들어 추후 제품에 반영할 예정이며 잭니콜라우스 골프장에 입점이 이미 확정된 만큼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늘려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힐링은 신개념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로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전통의학 천연 관절염 치료제를 10여 년 통증클리닉 경험을 접목하여 개발했다. 진통, 항염, 신경 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 오일과 항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을 비롯해 몸 내면의 힐링 효과를 볼 수 있는 9~10가지의 천연 아로마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KLPGA E1채리티오픈,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되었으며 대학동창배 골프 최강자전, 대학양궁연맹, 한국학생싸이클연명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