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시설형 초등교육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에 참가한다.
한솔교육은 플라톤아카데미 부스를 찾는 모든 관람객에게 도서를 증정하고, 동행한 아이들을 위한 도서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계약 시 추가 혜택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라톤아카데미는 한솔교육의 40여년 교육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초등전문 수업 브랜드이다.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다양한 규모의 센터 창업이 가능하며, 지난 1월 그랜드 오픈 후 현재까지 500호점을 돌파하며 동종 업계 최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플라톤아카데미는 가맹비, 보증금, 위약금이 없어 공부방 초기 개설에 대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개설 시 지역에 따라 초기 회원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한솔교육이 보유한 전국 200여개의 영업조직에서 회원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며 안정적인 수입도 지원한다. 상담용 교재 및 오픈기념품 등 1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 제공과 지역별 홍보활동비를 지급하고, 독서지도사와 토론지도사, 논술지도사, 부모코칭지도사 등 여러 전문교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회사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