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공인중개사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수많은 수험생의 성원에 힘입어 2020년 1월 수원역 1분 거리에 위치한 신규 직영학원을 오픈하게 됐다. 이는 수원 전역을 포함한 용인, 화성, 평택, 오산 등 경기권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이다. 수원역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는 수원 공인중개사 학원은 높은 접근성뿐만 아니라, 신축건물에 위치하여 최신식 시설을 자랑한다.
수원 공인중개사 학원은 수많은 단기합격생을 배출해낸 강남, 종로, 일산학원의 커리큘럼 및 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운영될 예정이며, 상담진 전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하여 수험생의 시험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원학원은 강남 본원 스타 교수진인 공법 한종민 교수,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가 출강할 예정으로 수험생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원학원 오픈을 감사하는 의미로 선착순 50명에게 역대 최저 수강료의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상담만 받아도 1차, 2차 입문서(비매품) 제공, 과목별 교수진의 특강 공개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원학원 사전등록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등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