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9급공무원 법원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 대상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법원직 모의고사는 시험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2019년 최신 판례를 문항에 적극 반영했으며, 실제와 유사한 시험을 치르면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등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시험 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 유지는 물론 자신의 객관적인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의 데이터에 따르면 모의고사 성적 상위 20%의 수험생들은 에듀윌 모의고사를 평균 5번 이상 응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틀린 문제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시험 완료 즉시 점수 및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자동저장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직접 출제한 고퀄리티 문제를 통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모의고사는 오는 1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응시는 1월 6일부터 가능하다. 결과는 1월 14일 14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모의고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