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한우리열린교육(대표 김희선)의 독서교육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방송인 오상진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유아부터 고등까지 학년별 수준에 맞는 통합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독서 교육 대표 브랜드다. 한우리 회원들은 엄선된 교과 연계 필독서를 읽고 전문 독서지도사와 함께 글쓰기, 토의토론, 말하기 등을 훈련하며 독해력과 문제해결력 등을 키워 나갈 수 있다.
올 한해 한우리와 함께하게 된 방송인 오상진은 그간 방송과 개인 SNS 등을 통해 책 읽는 모습을 자주 보이며 애서가임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독립 책방을 운영하며 많은 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관계자는 “평소 독서를 즐기는 모습과 신뢰와 편안함을 주는 오상진 씨의 이미지가 한우리독서토론논술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상진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한 사람으로서 좋은 교육 기업과 함께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많은 아이들이 한우리를 통해 독서의 가치와 의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한 한우리독서토론논술 광고는 가까운 시일 내에 TV와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