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편리함을 선호하는 현 세대에 맞춰 이젠 피부보습도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간편한 상품이 인기이다. 춥고 건조해진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철엔 피부관리가 더욱 중요시되는 계절이니만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일상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에서는 상큼한 맛은 물론 물 없이도 언제나 먹을 수 있는 과립형 타입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에버콜라겐 타임’을 추천한다. 연령에 따라 감소하는 콜라겐을 미리미리 섭취해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고자 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기능성이 인정 된 원료이다. 또한 40대~60대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피부 보습 개선, 피부탄력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등 3중 개선결과를 육안평가로 확인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1월 8일(수) 오전 8시 15분부터 CJ 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