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으로 수익률이 높은 1인창업 아이템인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 인기
소자본창업으로 수익률이 높은 1인창업 아이템인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설 연휴가 지나면 본격적인 창업시즌에 돌입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소자본창업아이템 선정을 위한 예비창업자, 1인창업자, 업종변경창업 희망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초기 투자금을 최소화한 소자본창업으로 시작하려는 분위기가 강하며 이는 투자비용 대비 가성비 높은 수익을 기대하는 측면과 함께 혹시 모를 리스크에도 대비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그 중 최근 쏟아지는 음식물쓰레기로 심각한 환경오염과 연간 8천억의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이 발생하면서 (주)허머의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 가 남자, 여자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허머는 1조원 규모의 음식물처리기 시장 선두주자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 는 걸음망 없이 미생물로 100% 분해처리를 하며 최고급사양의 BLDC모터로 분쇄하여 냄새와 소음을 차단 해준다. 6중 분쇄와 2중 세절 기술과 미생물이 음식물을 분해 할 때 방해되는 염분과 세제를 음식물과 따로 분리해주는 고형물 필터시스템을 적용하고 100% 물로 배출하여 따로 2차 처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첨단 음성시스템 스마트기능인 자동외출모드로 변환, 자동/수동 세척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해 안정성을 높여 스마트 덮개 인식 기능으로 이루어져있어 자동으로 작동하여 안전하고 간편하다. 

이뿐만 아니라 환경부 공식판매 인증 및 디자인 특허 제품인 최첨단 음성시스템 음식물처리기 ‘싱크케어’ 는 특허 받은 FLEXIBLE 호스 연결로 어디든 자유롭게 30분 이내에 합법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한 달 전기료 990원 미만으로 전기료 부담도 덜어주어 2,000만원대 저렴한 소자본 창업비용 및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는 평이다.

(주)허머는 창업주에게 초기 판매시작을 구축 할 수 있게 마케팅 교육시스템 구축, 카탈로그, 전단지 및 지식재산권 지원, 전시 홍보용 제품 지원, 영업노하우 및 업무관리 시스템 지원, 각종 광고 제공(방송, 신문, 홈쇼핑, 라디오), 판매 및 설치 A/S에 대한 실무교육 등 창업지원을 해주고 선착순 50명 창업주에게는 추가 8가지 광고특별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창업 상담신청 및 문의사항은 ‘싱크케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