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우리 피부는 보통 20대 중반부터 진피층의 콜라겐 섬유가 줄어들면서 노화가 발생하기 시작한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점차 얼굴 살이 처지고 이는 인상까지 변화하게 만든다. 특히 눈 주위는 피부가 얇고 피지샘이 거의 존재하지 않아 눈 밑 주름이 쉽게 생기게 된다.
이에 평소 꾸준한 피부관리를 통해 눈가에 잔주름이 생기기 전 미리 방지해주는 대책이 필요하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는 어떻게 관리하고 극복하는지에 따라 그 모습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연약하고 주름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해서는 아이크림이 최적의 화장품으로 꼽히고 있다. 아이크림을 눈가에 꾸준히 바르면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줘 눈가 주름을 완화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아이크림 추천 제품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인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주목받고 있어 이목을 끈다.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에 오른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2020 아이크림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며 입소문을 더해가고 있다. 이에 겟잇뷰티 아이크림이자 겟잇뷰티 탄력크림, 겟잇뷰티 주름개선 추천 아이템으로도 꼽히는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해 눈가 주름은 물론 목주름 개선에도 효능을 발휘한다.
실제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시험 2주차 이후부터 눈가 주름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드러냈다. 당시 시험 참가자들은 눈가 주름개선과 더불어 100%가 피부 저자극에, 91%는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해 보습이 뛰어난 아이크림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하고 있다. 저자극 제품인 만큼 예민한 눈가를 포함해 얼굴 전체에도 사용 가능하다. 이에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 및 눈밑주름없애는법을 비롯해 목주름 없애는 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아이크림의 묵직한 텍스처를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 자사의 제품은 전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면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아이크림인 만큼 주름개선 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크림 외에도 수분크림, 수면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인기 드라마 협찬과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의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르누베르를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