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2020학년도 대학 입시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다. 합격자 발표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예체능 입시를 준비한 학생들은 벌써부터 재수를 결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학과학원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미술 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성적에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지만 빠르게 재수를 선택하여 다음 수능을 기대하는 학생들이 많다.
예체능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실기 준비와 정해진 과목에 대한 성적관리에 매진을 하기 때문에 수능 성적을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편이다. 때문에 재수를 결심하는 편이 많으며 이에 대한 해법으로 수능 전문 미대 재수학원을 선택한다.
일대일 피드백을 통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수험생에게 맞춰진 미대 입시 전략을 제시하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미대 재수학원 '대치 제이프라임'은 다가오는 2021 예체능 입시를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학원은 예체능 수험생들의 성적 관리를 통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수능 위주의 수업을 제공하며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와 계획을 세워주고 있다. 대치 제이프라임 예체능재수 전문 학원은 대치동 유명강사와 메가스터디, 스카이에듀, 대성마이맥 등의 대형 학원 강사들의 수업을 제공하며 깨끗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능과 내신 성적, 실기 준비, 미술 활동 내용 등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체계적인 미대 입시 컨설팅을 받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고 강조했다. 13년 미대 입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강남지구 대치 제이프라임 학원은 상위권 대학의 실제 합격생 600여명을 배출한 만큼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학원이다. 미대입시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현 상황을 명확히 분석해 보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워 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