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시험 연구장비,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수입 & 판매하는 레보딕스㈜ (대표이사 신종훈)는 독일 MMM사의 모든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MMM사는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건조기, 배양기, 안정성 시험 챔버를 전문적으로 제조, 전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레보딕스㈜는 MMM사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함에 있어 특히, 제약, 바이오 업계에 많은 reference를 가지고 있다. 대표적인 예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의약품의 저장방법 및 사용시간 등을 설정하기 위해 보관기간 및 환경에 따른 품질의 안정성을 평가하는 “안정성시험기준”을 제시하는데 이와 같이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시험에 MMM사 안정성 시험 챔버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
MMM사 제품은 특허 기술인 Fuzzy Logic 방식의 온도 제어로 Over-heating 없이 목적 온도에 도달하며, 온도 유지가 정밀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Fuzzy Logic 방식과 스팀 제너레이터를 이용하는 습도제어 방식으로 적격성 평가 (Validation)시 “안정성시험기준”에 오차가 없는 뛰어난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우리회사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