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특정일 제휴 할인 프로모션 강화
신라인터넷면세점, 특정일 제휴 할인 프로모션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0.02.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7일부터 매주 월요일을 ‘신라페이 데이(Day)’로 지정해 ‘특정일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신라페이 이용률이 높아지면서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의 고객 유입을 늘려 평일 매출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6개(G마켓·옥션, T멤버십, 해피포인트, KT, OK캐쉬백, LG유플러스) 제휴사로 구성된 특정일 제휴 할인에 신라페이 데이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특정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대표 혜택 중 하나인 특정일 프로모션은 매달 정해진 요일에 특정 제휴사 회원에게 제휴사 포인트 차감 없이 최대 12% 할인 혜택과 제휴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페이 데이를 추가하면서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 △화요일 G마켓·옥션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목요일 해피포인트 데이 △금요일 KT 데이 △토요일 OK캐쉬백 데이 △일요일 LG유플러스 데이까지 ‘제휴 할인 올데이(All Day)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정일 할인 혜택은 제휴사별로 월 1회 이용이 가능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VIP 등급 이상 회원은 제휴사별로 월 2회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정일 제휴 할인과 달리 신라페이 회원은 월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매주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마다 최대 1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해 9월 도입한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타 결제 수단보다 할인, 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해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 결제 금액 비중 50% 이상을 차지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페이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신라페이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을 확대했다”며 “신라인터넷면세점만의 특별한 혜택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