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평년보다 다소 따뜻했던 이번 겨울에 눈 소식이 전국 각지에 이어지며 오랜만에 겨울다운 겨울 날씨가 한창이다. 덕유산의 정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키장인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는 지난 주말 내린 눈으로 리조트의 설경이 절경을 이루며 방문객들이 연일 셔터를 눌러대는 모습이 장관을 이뤘다.
이에 막바지 겨울 스키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무주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펜션을 바삐 알아보는 모양새다. 19-20 시즌의 스키장 폐장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오며, 저물어 가는 겨울을 붙잡으며 추운 날씨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의 환호성이 귓가에 들리는 듯하다.
무주리조트에서 약 2~3분 거리에 위치한 ‘무주홀리데이 펜션’은 리조트 인근에서 가장 사랑받는 펜션 중 하나로 꼽힌다. 최적의 위치와 더불어 다양한 구조의 객실, 복층 설계, 깔끔한 인테리어, 여러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펜션 내에만 있어도 충분한 힐링이 가능한 곳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펜션 내에는 직영 스키샵을 운영, 최신 스키와 보드 등의 장비 대여 서비스 및 최저가 리프트권 판매를 하고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리조트와 펜션이 매우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장비를 렌탈하고 바로 리조트로 이동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매력 포인트로 작용한다. 또한 요청 시 스키강습도 가능하다는 점에 스키나 보드 실력이 초보인 이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무주 스키장 펜션 ‘홀리데이 펜션’은 단층부터 다락층까지 다양한 구조의 객실을 마련했다. 커플 여행, 단체 MT, 친구들 모임, 부부동반, 가족 모임, 기업 행사나 워크샵 등 여러 방문객들의 다양한 편의에 맞춰 설계돼 객실과 옵션 선택을 할 수 있다.
개별 바비큐장, 공동 바비큐장, 탁구장, 배드민턴 장의 다양한 편의시설, 펜션 내 노래방과 함께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 운영이 되는 장소까지 여러 고객층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펜션에서 힐링을 할 수 있다. 더불어, 객실 내에는 안락하고 분위기 있는 스파를 비롯해 개별 테라스도 마련돼 있다.
관계자는 “무주는 특히 환상적인 설경이 아름다운 힐링의 도시로, 겨울에 특히 그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며, “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우면서도, 신축 인테리어로 편의성을 높인 무주 스키장 펜션을 찾고 계신다면 우리 펜션에서 올해의 겨울을 즐겁게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주 스키장 펜션인 홀리데이펜션 예약 및 이용 문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