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한수민 대표의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홈쇼핑과 온라인몰, H&B스토어 등에서 판매되던 전 제품들을 오는 4월 중 세븐일레븐 전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방송인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대표의 회사로 지난 2016년 설립된 화장품 회사다.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연어 DNA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 패치, 호박앰플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인지도를 구축해 왔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의 마스크팩 제품은 포에버스킨 물광보습, 미백윤광, 피부진정, 모공피지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SNS 상에서는 '한수민 마스크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들의 호응을 받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에게도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은 '한수민 연어팩' 은 입소문을 타며 남녀 노소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제품들은 국내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해 있을 뿐 아니라 해외에도 입점해 있다.이번 세븐일레븐 입점으로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나며 피부 건강을 책임질 것으로 보여진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한수민 대표가 직접 세븐일레븐 미팅에 참여해 세븐일레븐 관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제품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호박앰플을 개발한 주식회사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피부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시키고자 노력하며 피부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속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맞춤 처방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