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3종 라인업 확대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3종 라인업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0.03.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가정간편식(HMR) 3종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마늘간장/매운고추장 닭갈비’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재웠다. 달콤짭쪼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늘 간장맛과 맛있게 매운 고추장 맛 두 가지다.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쫄깃한 떡이 함께 들어 있어 추가 재료를 넣지 않고도 밥 반찬, 안주로도 제격이다. 해동 후 프라이팬에 10분간 익혀 먹으면 된다.

‘닭날개 간장구이’는 닭 날개를 감칠맛 가득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만들었다. 중독적이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에 아이들 간식 또는 술 안주로도 적합하다. 해동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모두 조리 가능하다.

지난 2017년 5월 처음 선보인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제품은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1월 설을 맞이해 출시한 ‘LA 양념갈비’는 4개를 모아 설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 후 인기를 끌어 현재까지 연장 판매 중이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HMR 제품을 확대해 닭고기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며 “집 밥, 가족 먹거리 고민이 많은 요즘 정성스럽게 준비한 외식 간편식 제품을 편리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