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육아 덕에"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수요 급증
"집콕 육아 덕에"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수요 급증
  • 권희진
  • 승인 2020.03.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실내 놀이 용품의 매출이 증가하고있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 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코로나 19 여파로 실내 활동이 급증한 최근 한달 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6% 상승했으며, 판매량 역시 113% 신장했다고 19일 밝혔다.

그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플레이 테이블 소파’다. 이 제품은 미끄럼틀, 책상, 소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3in1 제품으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도 이달 매출이 전년도 동기 대비 146% 상승했다. 아가방몰은 실내 활동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집콕 육아를 도울 수 있는 용품, 실내복, 그 외 다양한 의류로 제품 구성을 늘렸다.

또한 지난 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 결과 주문량이 약 4배가량 증가했다고 전했다.

아가방몰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확산으로 온라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기존에 온라인으로 판매되지 않았던 제품을 추가 구성하고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회원 혜택을 계속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