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이 이그잼공무원을 인수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 인수로 이그잼공무원 신규 강사가 해커스공무원으로 대거 입성하였으며, 해커스공무원에서 해당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무원은 이그잼공무원 신규 입성 강사를 포함한 전 강사 전 강의를 월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평생 0원 패스’를 선보였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공무원 ‘평생 0원 패스’는 월 3만 원대(*0원패스 교재포함/24개월 기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해커스공무원의 9급/7급 전 직렬 인강을 평생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평생 0원패스 한정, 해당 서류 제출 및 조건 달성 시) 더불어, 필수과목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총 14권을 제공(*평생 0원 합격패스 수강 시)하고, 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교재 및 증정 혜택 제외, 미션 달성 시)해주어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합격의 동기를 부여한다.
'평생 0원 패스'는 공무원 국어 신민숙, 공무원 영어 김철용,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공무원 행정법 함수민, 공무원 행정학 조철현 강사를 포함한 해커스공무원 전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이그잼공무원 인수로 인해 이그잼공무원의 모든 강사의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7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PSAT 인강도 제공한다. 상황판단 길규범, 언어논리 조은정, 자료해석 김용훈 강사를 포함한 PSAT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더불어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뿐만 아니라 해커스 700+ 토익(TOEIC) 강의, 지텔프(G-TELP) 강의, 제2외국어 강의, 한국실용글쓰기 강의를 제공해 공무원 시험 합격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공무원 '평생 0원 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은 해커스공무원 학원 노량진/강남역캠퍼스의 프리미엄 학습관리반인 '슈퍼스타 독한반'을 16% 할인가에 수강할 수 있다. (*선착순 마감) '슈퍼스타 독한반'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개인 자습실을 제공하고, 엄격한 통제형 관리로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엄선된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훈련으로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다.
추가로 '평생 0원 패스' 수강 시 일일/주간/월간 학습지인 '해커스 회독증강'을 최대 14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 회독증강’은 주간학습지인 국어, 영어, 한국사뿐만 아니라 월간학습지로 행정학과 행정법도 제공하고 있다. 규칙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회독 수를 확보하고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친구들을 불러 방을 만들어 모인 인원수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방을 만들기만 해도 1만5천 원 '평생 0원 패스'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친구 7명이 모이면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기존 수강생의 경우 수강 기간을 15일씩 연장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평생 0원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