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대기업 인적성검사 패키지’로 상반기 대기업 채용 준비 도와
해커스잡, ‘대기업 인적성검사 패키지’로 상반기 대기업 채용 준비 도와
  • 김정민
  • 승인 2020.04.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K 채용일정과 삼성 채용일정에 따르면 5월 중으로 필기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대기업 채용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취업·면접 강의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SKCT, 삼성 GSAT, CAT, HMAT(현대 인적성) 등 대기업 인적성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를 운영해 주목받고 있다.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는 모든 기업의 인적성검사를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다는 평을 받는다. 강의는 인적성직무능력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로 진행된다.
 
인적성검사 교재에는 포스코 채용, 두산 채용, 롯데 채용, SK 채용 등 20대기업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 유형 연습, 실전 응용문제까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대기업 적성검사 56개 문제 유형이 포함되어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최신 시험 경향을 분석한 내용이 반영되어 있어 실제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만 골라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잡의 대기업 인적성 취업 강의는 해커스의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는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해주는 ‘3초 풀이법’ 노하우로 유명하다. 추리/시각적 사고 영역을 담당하는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실제 해커스잡의 강의를 듣고 현대 필기시험에 합격한 수강생은 “해커스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추리는 진짜 실력이 팍팍 늘더라고요. 매뉴얼을 갖고 문제에 접근하는 게 필수입니다. 김소원 선생님 강의를 통해서도 자료 해석 문제를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특히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에서 눈여겨볼 만한 점은 온라인 인적성 모의고사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상당수의 기업이 온라인 인적성 검사로 대체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례로 BGF 리테일은 지원자의 안전을 위해 AI 인적성 검사를 진행하며, LG와 CJ, 현대자동차 등은 화상 면접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기업별 온라인 모의고사 15회(*올패스반 기준)를 통해 온라인 인적성을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이외에도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 수강생은 ▲기초 인적성 교재(*PDF) ▲인적성 강의 9종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 ▲면접 인강 ▲수강 기간 30일 연장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사이트인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CJ 인적성 패키지’, 삼성 GSAT, HMAT(현대 인적성), 한국사능력검정, 면접 스피치 등 원하는 기업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스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