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서 위조 논란' 최현석 "법적 문제 해결…방송 중단 후 삶의 질 높아져
'사문서 위조 논란' 최현석 "법적 문제 해결…방송 중단 후 삶의 질 높아져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4.16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스마트경제]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최현석 셰프가 근황을 전했다.
최현석은 15일 방송된 KBS 1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했다. 그는 "전 소속사와 오해로 인한 것들이 있었는데, 법적인 것들은 다 해결됐다"며 "현재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최현석은 "방송보다 요리하는 게 확실히 편하더라. 방송을 바쁘게 하다가 방송을 중단하게 되고 요리 쪽에 훨씬 더 신경을 썼더니 오히려 삶의 질이 높아지더라"고 전했다.

앞서 최현석은 지난 1월 전 소속사와 관련해 사문서 위조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고,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관련 조항을 바꾼 위조 계약서에 사인을 했다는 것. 또 휴대전화 해킹 피해로 협박을 받은 소식 역시 전해졌다.
 
이와 관련 최현석은 소속사를 통해 "해킹된 자료에는 개인적인 생활 및 가족, 지인들의 개인정보가 담겨 있었다. 당시 가족과 지인들이 받을 수 있는 2차 피해를 우려해 정식 절차를 밟아야 수사기관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계약건과 관련해서는 "전 소속사로부터 전속 계약 관련하여 지난 해 법적 조치를 받은 바 있으나 이후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여 상호 합의 하에 합의서를 작성했다. 현재는 법적 조치가 취하됐다"며 "새로운 소속사로의 이전은 언론에서 보도한 내용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최현석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도 깊이 반성한다. 앞으로 저를 더 엄격히 살피며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사과한 바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